맞춤정장·신랑예복 브랜드 ‘보헨’이 서울 청담 본점 매장(사진)의 확장 이전과 리뉴얼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보헨 제공
맞춤정장·신랑예복 브랜드 ‘보헨’이 서울 청담 본점 매장(사진)의 확장 이전과 리뉴얼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보헨 제공

[비즈월드] 맞춤정장·신랑예복 브랜드 ‘보헨’이 서울 청담 본점 매장의 확장 이전과 리뉴얼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맞춤정장 진행 때 수제 구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수제화 패키지 행사이다.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은 수미주라 수제화 패키지와 비스포크 수제 패키지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수미주라 수제화 패키지에는 보헨이 자체 제작한 150수 원단, 이태리 구아벨로 그리고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으로 비스포크 수제 패키지는 이태리 로로피아나와 영국의 홀랜드앤쉐리가 포함된다.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맞춤정장 혹은 예복과 함께 고급 수제화, 타이, 촬영용 재킷 2벌과 액세서리 대여 그리고 리폼 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청담 본점 리뉴얼 공사는 외관의 경우 보헨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에 리뉴얼을 맞이하여 디자인한 새로운 로고의 간판을 적용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매장 내부는 공간의 분리와 인테리어의 변화로 눈길을 끈다. 상담, 가봉 그리고 피팅 공간을 나눠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욱 프라이빗 한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대여 턱시도 섹션은 컬러와 디자인 별 섹션을 나눠 고객의 니즈에 맞췄으며 수제 구두 섹션 또한 다양한 구두 디자인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하여 이전보다 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전과 달리 B2에 위치한 매장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아졌으며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발렛비 없이 편하게 방문 가능하다고 한다.

이번 행사는 보헨 청담 본점에서만 진행하며 고객과의 퍼스널 한 시간을 위해 1대1 상담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