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지엠팜’에서는 영유아를 위한 유산균 제품인 더프로바이오베이비드롭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지엠팜 제공
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지엠팜’에서는 영유아를 위한 유산균 제품인 더프로바이오베이비드롭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지엠팜 제공

[비즈월드] 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지엠팜’에서는 영유아를 위한 유산균 제품인 더프로바이오베이비드롭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장은 음식물을 흡수,배설하는 기능을 하는 외에도 체내 면역세포의 70% 이상을 가지고 있는 기관이기도 하다. 장은 외부에서 섭취된 음식물을 체내로 흡수하는 첫 관문의 역할을 하는데 이때 장의 면역세포가 1차적인 신체 면역을 담당하게 된다.

영유아의 경우 아직 장의 발달이 완벽하지 않은 상태로, 장내 유산균총 역시 같이 발달하는 단계에 있기 때문에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을 잘 골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프로바이오베이비드롭은 유산균의 명가 듀폰 다니스코 유산균의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HN001 균종을 사용했다. 해당 균종은 많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과 안정성이 검증된 균종으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프로바이오베이비드롭은 거꾸로 세우면 한 방울씩 떨어지는 유로 드로퍼로 정확하게 계량하여 편리하게 먹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액상으로 분말이나 정제를 섭취하기 어려운 아기들도 편리하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스푼이나 공갈 젖꼭지, 모유 수유나 이유식 어디든 손 쉽게 떨어뜨려 먹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요즘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MCT 오일을 부원료로 사용해 타 제품과 차별점을 둔 것도 특징이다.

식약처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을 만족하는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해 믿을 수 있는 더프로바이오베이비드롭은 지엠팜 홈페이지나 기타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카카오톡 ‘지엠팜’ 채널을 통해서 상담도 가능하다고 한다.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